사실 다낭은 호치민이나 하노이처럼 유흥이 활성화된 도시라기보다는, 관광 중심의 도시로 알려져 있죠. 그런데 의외로 아는 사람만 아는 ‘찐맛집’ 다낭 가라오케가 몇 군데 있습니다.
카카오톡으로 “가라오케 이용 문의”, “에코걸 이용 문의”, “가라오케 에코걸 이용 문의” 등 연락 주세요.
특히, 꽁가이 수량이 가장 많은 곳이라 첫 순번을 받지 못하더라도 안정적으로 초이스 보실 수 있습니다.
"베트남 첫 여행, 설렘 반 걱정 반 마음으로 벤츠 가라오케를 방문했는데 걱정과 달리 한국 매니저님도 친절하고 꽁가이들 수준도 높아서 아주 만족했습니다!
넘버원 가라오케는 다낭에 거주하는 한국인 교민들도 자주 애용하는 곳으로, 내상 없는 가라오케로 유명합니다. 특히, 꽁가이들 마인드 세팅이 잘 되어 있어 오늘 하루 불태우고 싶다 하시는 분들에게 가장 추천드립니다.
팜반동 거리 중심에 있다는 점도 무시할 수 없는 강점이죠. 저처럼 다낭의 밤을 제대로 즐기고 싶은 분들에게는 정말 강력하게 추천드립니다. 궁금하신 점이나 직접 다녀온 후기도 댓글로 남겨주세요. 함께 공유하면 더 좋잖아요?
한인타운 중심에서 즐기는 품격 있는 다낭 가라오케, 이 정도 퀄리티면 인정이죠.
이름에서 느껴지듯 약간은 과거 한국의 전설적인 그 감성을 떠올리게 하는 가게입니다.
다낭에서 가라오케를 가신다면 많은 한인 가라오케가 있습니다. 원오페라, 에덴, 업타운, 준코, 벤츠 등등 많은 가라오케가 있지만 경쟁이 치열합니다.
꽁가이 초이스 시 누굴 고를지 고민된다면 와꾸 다낭 가라오케 중심으로 둘러보기보단 잘 웃는 꽁가이를 초이스 한다면 그날 밤은 일행들 중에서 가장 승리자가 될 것입니다.
그래서 비수기 시즌에 가는게 오히려 가격적인 면에서는 훨씬 좋다고 볼 수 있습니다. 한국 날씨로 겨울에는 여행하시는 편하지만 사람이 몰리기 때문에
준코 가라오케에는 직원들 대부분이 한국어 소통이 가능해서 다낭 가라오케를 처음 접하시는 분들이나, 베트남 로컬 가라오케가 부담스럽게 느껴지시는 분들께 최적입니다.
첫 번째로 소개드릴 곳은 다낭 벤츠 가라오케입니다. 이름만 들어도 고급스러운 느낌 물씬 나지요? 실제로도 다낭 내에서 가장 “프리미엄”에 가까운 고급 가라오케라고 할 수 있습니다.
사실 여기에 오픈된 가격보다 일반 구글링 하면 비싸게 나옵니다 그 이유는 바로